시효, 서울과 제주 플래그십서 ‘썸머 라운지’ 기획
여름철 한정 기간 동안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단독 행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08 12:32:21]
[CMN]
로시안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
가 ‘
썸머 라운지’
프로모션을 8
월 31
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효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서울과 제주에 위치한 신라호텔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효만의 편안하고 쉼이 느껴지는 공간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썸머 라운지는 마치 호텔 라운지에 들어선 것과 같이 일상의 휴식뿐 아니라 피부의 휴식까지 느끼는 여정을 제공한다.
썸머 라운지 여정은 시효 원물로 개발한 티(TEA)
를 시음하며 시작되고,
즉각적인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는 시효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 팩으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주는 시연이 이어진다.
특히 시효는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주 우연못과 함께 시효 제품의 주 원료 중 3
가지를 선정해 블랜딩 티를 직접 개발했으며, 30
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취향에 맞게 제조된 퍼스널 티를 선물하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이외에도 휴가철 재사용할 수 있는 시효 리프레시 백(
리유저블 백)
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하고 지난 겨울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완판됐던 럭키박스 이벤트와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