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13년만에 아이덴티티 변경 ‘리브랜딩’
제품 리뉴얼 진행, 남성 뷰티 라인 업 확장 계획도 밝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06 10:42:01]
[CMN]
스웨거가 브랜드 탄생 13
년 만에 아이덴티티(BI)
를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이번 BI
변경은 기존의 블랙&
시크한 이미지를 화이트&
실버의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로 탈바꿈시켰다.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 제품인 향수 샤워젤은 실버 크롬 용기로 리뉴얼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게 되었다.
또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남성들을 위한 480ml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남성 맞춤 케어 제품으로 재탄생하였다.
추혜인 스웨거 대표는 “
강하고 남성적인 블랙 이미지를 벗어나,
세련되고 심플한 화이트&
실버 스웨거로 새롭게 태어났다”
라며, “
스웨거 스테디 셀러 제품의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고,
남성 뷰티 라인업을 확장해 새로운 남성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다”
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어 “
기존 로고의 선 형태와 그룹을 강조하던 디자인에서 벗어나,
각 문자들의 개성과 멋을 존중하며 다양성과 자신감을 새로운 로고에 반영해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성장하고자 한다”
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