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배우 김민주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고유한 아름다움, 세련된 이미지, 브랜드 가치와 잘 맞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2-05 오후 1:25: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배우 김민주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신제품 화보를 선보였다.

디어달리아는 대세 배우 김민주와의 만남을 통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갈 것을 기대하며, 앞으로 김민주의 럭셔리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어셋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공개와 동시에 부드러우면서 포근한 S/S 메이크업을 위한 크림 블러셔와 멀티 유즈 팔레트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페탈 블러 크림 블러쉬’는 지난해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 일명 속광블러셔로 SNS 품절 대란을 일으킨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에 이어 부드럽고 크리미한 새로운 제형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시된 크림 블러셔이다. ‘스윗 드림 듀얼 팔레트’는 기존 디어달리아 베스트 셀러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재해석한 신제품이다.

디어달리아 브랜드전략본부 박혜연 이사는 “배우 김민주만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매우 잘 맞아떨어져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이 매우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브랜드 앰버서더 김민주와 함께 디어달리아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움과 자연스러움의 조화를 더욱 확고히 하고 지속적으로 자연 친화적이고 윤리적이면서 기능적으로 하이 퍼포먼스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