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플로디카’ 올리브영 공식 입점

100% 식물성 원료·친환경 패키지, 지속가능 가치 추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10 오후 2:26: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디카(plodica)가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

플로디카는 이미 유럽 약국 등 640여 개 매장에 입점해 글로벌에서는 입소문이 난 브랜드로, 국내 자생 식물의 효능과 셀트리온 바이오 기술의 노하우를 더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가치를 소개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플로디카의 에센셜 라인은 760년간 마르지 않던 함안 연꽃의 강인한 수분 에너지를 담고 있다. 플로디카는 2009년 경상남도 함안에서 발굴된 760년 전 고려시대 연꽃 씨앗을 셀트리온의 바이오 배양 기술을 통해 10,272시간의 유효성분 추출 과정을 거쳐 고농축 유효 성분인 ‘연꽃캘러스배양추출물’로 탄생시켰다.

이 성분은 단순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을 넘어, 피부 속 수분길을 열어 깊고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외부 환경에도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에센셜 라인 중 ▲인투더 워터홀 앰플, ▲리웨이크 모이스트 트리트먼트, ▲워터백 베리어 크림 3종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7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입점 기념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