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엠퍼메니쉬코리아, CPHI/Hi Korea 2025 성료

합병 이후 통합 브랜드로 참여한 국내 첫 공식 무대서 관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9-15 오후 6:30: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영양‧건강‧뷰티 기업 디에스엠퍼메니쉬(dsm-firmenich)는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세계 제약·바이오·건강기능 산업 전시회 ‘CPHI/Hi Korea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합병 이후 새로운 솔루션과 기술 역량을 집약해 선보인 국내 첫 공식 무대로, 디에스엠퍼메니쉬는 영양·맛·향·제형·기능을 아우르는 과학 기반 원료 솔루션을 공개하고, 현장을 찾은 고객사와 업계 파트너들과 활발히 교류하며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열린 세미나에는 APAC 주요 임원진들이 대거 참여해 글로벌 트렌드와 최신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발표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3일간 운영된 부스에는 천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의 네트워킹 허브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특히 ‘디에스엠퍼메니쉬 이름 알리기 퀴즈 이벤트’는 현장을 대표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이 브랜드를 친근하게 인지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완제품 솔루션(스프링클잇, 뉴트리버스트, 스마트츄 등)▲퍼포먼스 블렌드(프리믹스) 솔루션▲라이프스오메가(life’s®OMEGA)▲휴미옴(Humiome®)▲건강수명(Healthy Longevity) 플랫폼 ▲테이스트 기술(Taste Solutions) 등 다양한 혁신 제품과 기술이 소개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