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정책 발표 및 GMP 중요성 강조

경인식약청, 인천헬스뷰티기업협의회와 화장품 정책설명회 실시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4-09-19 11:39: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주간신문CMN]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김인규)이 오는 22일 인천경제통상진흥원 4층 중회의실에서 하반기 화장품 정책 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정책 설명회는 화장품 정책 및 법령 개정 방향을 이해시키고 화장품 GMP 평가업무와 관련한 민·관 상호 정보 공유로 관련 기업과의 제도 이해증진 및 행정절차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경인지역의 화장품제조판매업체의 참여기회를 높이고 정보 공개를 통한 접근성 강화는 물론 협력과 소통을 위한 대화의 장 마련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인구 청장을 비롯해 의료제품안전과 김기만 과장, 의료제품실사과 김도훈 과장, 이인선 주무관, 성종호 주무관 등이 참석하며 인천지역 (사)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 회원사 및 비회원사 약 90여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2014년 하반기 화장품 주요 정책 설명 및 사후관리 시 주요 보완사례와 화장품 GMP 제도의 이해와 중요성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설명회가 끝난 직후에는 (사)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회장 한광석) 정기총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정책설명회 참석자는 오는 20일까지 협회 사무국 (032)777-4282을 문의하면 참석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