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컴이 직접 확인한 5천 리터 스파워터의 힘!

남성전용 보습 로션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업그레이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6-06-08 18:59: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마르기 쉬운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춰라이징 케어 제품이 새로 선보였다.


세계적인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에서 세 가지 파워 비타민과 5천 리터 스파워터를 함유해 새로운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된 남성 전용 보습 로션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를 출시한 것.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는 피부 갈증에 탁월하게 작용하는 올리고 미네랄 성분, 보습인자, 비타민 복합체가 즉각적인 보습과 상쾌함을 부여해 남성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비타민B 성분과 5천 리터의 스파 워터가 고농축 함유돼 있어 남성 피부에 24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수분막을 형성하도록 돕는다. 번들거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프레쉬 쿨링 텍스처로 더운 여름철에도 끈적이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애프터 쉐이브 또는 아이크림 다음 단계에 사용하며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쓸어 목까지 발라주면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를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건성용과 민감성용이 함께 출시되었다.


한편, 비오템 옴므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체험분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이벤트(http://goo.gl/yYlNXq)를 함께 진행한다. 6월 7일(화)부터 6월 30일(목)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비오템 옴므의 글로벌 모델인 데이비드 베컴이 실제 사용한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후기 영상을 감상하고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샘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