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달팡 시그니처 스파 체험 이벤트

31일까지 60% 할인된 특가로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6-07-21 11:31: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이달 31일까지 벨포트 가로수길점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장내 스파룸에서 ‘달팡 시그니처 스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0% 할인된 프로모션 특가로 스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다. 벨포트 가로수길점은 달팡(DARPHIN) 고유의 트리트먼트와 전 제품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달팡 창립자 피에르 달팡이 개발한 혁신적인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피에르 달팡은 여성이 더욱 아름다워지고 젊어지기 위해서는 피부를 되살아나게 하는 특별한 마사지 테크닉이 가장 중요하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트리트먼트를 개발한 바 있다.


벨포트 ‘달팡 시그니처 스파’에서는 최상의 식물 추출물로 이뤄진 혁신적인 포뮬라로 탄생한 달팡 제품에 달팡만의 매뉴얼 테크닉 기법, 그리고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아로마테라피를 접목시켜 고객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수분이 부족한 고객을 위한 하이드라스킨 트리트먼트, 에너지가 부족한 고객을 위한 바이탈 스킨 트리트먼트, 피부에 쌓인 독소를 해독해주고 노폐물을 제거해주는데 효과적인 디톡싱 트리트먼트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달팡 시그니처 스파’에서 상담만 받는 고객에게도 달팡 또는 라꼴린느 디럭스 5종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거나 100만원 이상의 회원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꼴린느 셀룰라 나이트 엘릭시르 30ml 정품(575,000원선)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달팡 시그니처 스파 체험 이벤트’는 벨포트 가로수길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