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가을맞이 프로모션 ‘풍성’

입점 브랜드 대규모 할인 판매, 사은 증정 행사 마련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6-08-31 21:23: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가을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Fall in BELPO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벨포트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스킨케어, 헤어, 바디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그리스 이드라섬의 청정함과 건강함을 담은 내추럴 화장품 ‘에이버리’는 론칭 2주년을 맞아 클렌징, 세럼, 오일, 마스크팩 등 인기 11개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리얼 젤라또 클렌저 라인은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해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금액대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센스 워터와 레드 손거울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샴푸, 트리트먼트,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레노’는 베스트제품인 이슬크림 구매시 래디언스 미셀라 로션 정품 용량 샘플을 증정하고 립밥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타니’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립밤을 증정하며, ‘슈어퓨어’는 토닉 로션과 세럼을 구매한 고객에게 나이트 크림을 증정한다.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꼴린느’는 모이스처 부스트 수분 제품이나 나이브 에이지 세럼 또는 크림 구매 시 다양한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며, ‘벨폰테인’은 추석을 맞아 스킨 리뉴잉 세트, 스킨 리페어링 세트, 스킨 프로텍션 세트, 골든 캐비어 세트 등 3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