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차우차우 정모 협찬

올바른 반려동물 동호회 문화 응원 차원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12-10 오후 4:05: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반려동물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지난달 12일 진행된 ‘우주최강 차우차우’의 정기 모임에 약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우주최강 차우차우는 국내 유일 차우차우 동호회로 번식업자 또는 판매업자의 가입이 불가, 오직 반려견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해당 동호회는 연 2회 진행되고 있는 정기 모임과 다수 소모임에 전 회원이 월 2회 이상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충남 아산 에덴도그파크에서 약 30팀이 참여한 이번 정기 모임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게임과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롭게 꾸며졌으며 이날 울지마마이펫은 반려동물의 양치를 돕는 ‘치카치약’ 2종과 각종 피모 문제 케어가 가능한 ‘멀티밤’, 반려동물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견주들을 위한 ‘평생사랑해로션’을 선정해 우주최강 차우차우 동호회 측에 전달했다.


울지마마이펫 후원 담당자는 “차우차우 반려견주들의 정보공유를 위한 올바른 취지로 운영되는 동호회에 협찬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치카치약과 멀티밤은 많은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는 울지마마이펫의 대표 제품으로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