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손나은' 브랜드 새 모델로 발탁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 캠페인 통해 본격 활동
[CMN]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뉴트로지나(Neutrogena)가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올해 데뷔 10년차를 맞은 손나은은 특유의 매력과 스타성으로 음악, 연기, 예능 등 장르를 넘나 들며 종횡무진 활동해왔다. 특히 데뷔 직후부터 독보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 건강한 매력으로 자타공인 ‘손여신’, ‘손센터’로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뉴트로지나는 친근하면서도 따라하고 싶은, ‘멋진 언니’를 연상케 하는 손나은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뉴트로지나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손나은은 뉴트로지나의 클렌징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 출시를 맞아 진행되는 ‘딱 맞는 아미노’ 캠페인 화보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 손나은은 청순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체 불가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손나은은 싱그러운 미소와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시선을 압도하는 맑고 촉촉한 피부를 뽐내며 스킨케어 모델다운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또 함께 공개된 ‘딱 맞는 아미노’ 캠페인 티저 영상에서는 ‘뉴트로지나’ 발음을 연습하는 장난기 어린 모습과 생기 넘치는 표정 등이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뉴트로지나 관계자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지닌 모델 손나은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뉴트로지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딱 맞는 클렌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나은과 뉴트로지나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뉴트로지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나은이 선택한 뉴트로지나의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은 피부 천연 보습 인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아미노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라인이다.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 ‘딥클린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탁월한 세정력은 유지하면서 아미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99% 지켜줘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리스트
인기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