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키온비앤티, 안나수이·폴앤조 보떼와 기술공급 계약
양사 시그니처 립 메이크업 라인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서 체험·구매 가능
[CMN] 차세대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비앤티(대표이사 강덕호)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안나수이’와 ‘폴앤조 보떼’를 전개하는 이데아코즈와 기술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타키온비앤티는 3일부터 안나수이 코스메틱(Anna Sui Cosmetics)과 폴앤조 보떼(Paul & Joe Beaute) 대표 제품을 티커(Ticker)에서 AR 컨텐츠로 선보이고 기타 제휴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티커 유저는 안나수이와 폴앤조 보떼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하고 원스톱으로 구매까지 할 수 있다.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는 고도화된 AR(증강현실) 기술을 기반으로 실제 코스메틱 제품을 ‘디지털 화장품’으로 제작, 유통하는 솔루션 서비스다. 티커 앱은 AR 카메라를 이용한 사진촬영 및 편집, 다자간 영상통화, 소셜 및 쇼핑 기능을 제공한다. 출시 5개월만에 6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티커는 구글 스토어 뷰티 부문 인기차트에서 약 10주간 정상을 차지하며 영향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번에 타키온비앤티가 운영하는 티커(Ticker)에서 론칭한 안나수이, 폴앤조 보떼 제품은 브랜드 시그니처 립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다.
타키온비앤티의 강덕호 대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제품 고유 특성에 타키온비앤티가 보유한 전문화된 AR 뷰티 기술을 적용해 양사가 모두 만족하는 결과가 나왔다”며 “이데아코즈 유통 전략에 맞춰 오프라인에서 소비자가 직접 QR코드를 스캔하여 체험해보는 ‘딥-링크’ 서비스 등 더욱 다각적인 협업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인기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