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셀, 올리브영몰 등 신규 진출 고객접점 확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SSG닷컴 입점... 콜라겐 샴푸 등 전 제품 판매
[CMN]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신규 유통망을 속속 개척하며 고객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트리셀은 지난 1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SSG닷컴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대표제품 콜라겐 샴푸를 포함한 트리셀 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은 트리셀 ‘데이 콜라겐 샴푸’ 2종과 ‘나이트 콜라겐 샴푸’ 및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 헤어케어 제품을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트리셀은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가는 동시에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해 올리브영과 함께 고객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트리셀 관계자는 “트리셀이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특히 올리브영의 주고객 층인 MZ세대와 보다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새로운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SG닷컴에서는 트리셀 ‘데이 콜라겐 샴푸’ 2종과 ‘나이트 콜라겐 샴푸’는 물론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과 신제품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등 트리셀 전 제품을 세트 구성 등 형태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4월 17일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2종 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에, 콜라겐 샴푸 단품과 스칼프 팩, 오일 에센스 등은 30% 할인 판매한다. 또 520ml 용량 콜라겐 샴푸 3종 본품에 한해하여 ‘배송비 체험 이벤트’도 진행하며 구매고객 대상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한편, 트리셀은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 루틴과 헤어 고민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을 연구·개발하여 작년 10월 탄생한 브랜드다. 장기간 소비자의 샴푸 습관 연구 끝에 모발 케어에 집중한 ‘데이 콜라겐 샴푸’ 2종과 두피 케어에 집중한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개발했다.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헤어 고민에 맞게 샴푸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리스트
인기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