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중 기능성 선스크린 와디즈서 선공개

닥터올가, '징크옥사이드 100 프라이머 선스크린' 출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21 12:57: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가 선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기능까지 모두 갖춘 신제품 징크옥사이드 100 프라이머 선스크린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21일 선공개한다.

닥터올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징크옥사이드 100 프라이머 선스크린은 피부에 순하지만 UVA, UVB, 블루라이트까지 광범위하게 차단해 주는 100% 징크옥사이드 성분의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했다.

자연유래 칼라민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맑은 핑크빛 톤업으로 매끈한 도자기 피부결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10가지 비타민으로 구성된 비타민 10-콤플렉스 및 나이아신아마이드, 브로콜리추출물을 함유한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배제한 비건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닥터올가의 선크림 라인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링 제품군으로, 톤업 무기자차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톤업 선크림’, ‘100 무기자차 선크림및 유기자차 선세럼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에 이어 프라이머와 결합한 징크옥사이드 100 프라이머 선스크린을 새롭게 출시하며 한층 다양한 선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져 핑크빛 도자기 피부결을 만들어줄 닥터올가의 징크옥사이드 100 프라이머 선스크린은 와디즈에서 진행한 오픈 알림 신청을 4,000명이 신청하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본 펀딩은 21일 오후 3시부터 와디즈를 통해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