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도시숲 조성 위한 기부

지구의 날 맞아 제품 1개 당 1,000원씩 적립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4-24 15:20: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이사 정운호)4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도시숲 조성 및 관리를 위한 기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인식 개선과 동참을 위해 기획됐으며 오는 27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프로모션 제품 1개 구매 당 도시숲 조성 및 관리 단체에 1,000원씩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클린뷰티 및 친환경 소재의 제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100% 당첨 포인트 룰렛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품은 클린뷰티 성분을 함유한 카렌듈라 릴리프, 캐모마일 카밍, 로터스 프레쉬 라인 3종과 콩기름 인쇄 단상자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5종 및 해양 생태계를 보호를 위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선블럭 2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주변 지인들도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기부 증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부 증서는 지구의 날 제품 구매 시 문자(SMS)를 통해 전달되며,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와 함께 기부 증서를 업로드 시 자동 참여 된다.

당첨자 발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53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캐모마일 카밍 톤업 선크림 본품도 증정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주의 브랜드 답게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재활용에 용이하도록 화장품 용기와 포장재를 친환경적 소재로 대체하고 있으며, 지난 2월 영국 런던 매장 오픈 시 허니콤보드라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매장 연출을 꾸민 바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김보람 부사장은 지구의 날을 맞아 자연주의 브랜드답게 도시숲 조성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지속 가능한 뷰티를 위해 꾸준한 친환경 ESG 활동을 펼치는 등 지구를 위한 가치소비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