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입점 한달 만에 뷰티 디바이스 1위 달성
밀크터치, 붓기관리 인기템 '갸름괄사' 제품력 증명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8-02 14:25:19]
[CMN]
올리브인터내셔널(
대표 이진호)
의 뷰티브랜드 밀크터치가 온라인 편집숍 W
컨셉에서 ‘
슬림 페이스 세라믹 괄사(
이하 갸름괄사)’
핑크 컬러 제품이 ‘
뷰티 디바이스’
카테고리 부문 1
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W
컨셉 입점 한달 만에 이룬 쾌거이다.
밀크터치는 지난달 21
일 2030
세대 여성 고객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W
컨셉’
을 갸름괄사 핑크 컬러 제품의 단독 유통 채널로 선정하고 런칭했다.
이러한 전략으로 출시와 동시에 4
주 연속 W
컨셉 뷰티 디바이스 부문 1
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증명했다.
‘
갸름괄사’
는 2021
년 12
월에 출시된 이후 자기 관리에 집중하는 MZ
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밀크터치의 대표 인기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작고 예쁜 얼굴형을 만들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
갸름괄사’
는 기존 제품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를 적용해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얼굴 굴곡에 따라 두피와 턱라인,
광대,
데콜데 라인,
관자놀이,
림프 지압 총 6
가지 부위를 보다 섬세하게 풀어줘 예쁘고 갸름한 얼굴형을 찾아주는 제품이다.
또한, 100%
천연 백토를 고온에서 3
번 구워 내 단단함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
갸름괄사의 핑크 컬러가 런칭한지 한달도 채 안돼 뷰티 디바이스 부문 1
위를 달성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라며 “
앞으로 피부 고민은 물론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책임지고자 늘 연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
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