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유럽 시장 진출 위한 교두보 마련"
폴란드 유통컨설팅 전문기업 'MBF 그룹 S.A'와 MOU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0-11 13:03:08]
[CMN]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가 폴란드 유통컨설팅 전문기업 ‘MBF
그룹 S.A’
와 제품 유통 및 비즈니스 협력을 골자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폴란드,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모다모다가 폴란드 및 유럽 시장 진출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폴란드는 경제 성장 및 지리적 이점 등을 토대로 유럽 내 주요 시장으로 대두되고 있으며,
국내외 기업들이 폴란드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유럽 진출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폴란드 뷰티 시장은 안티에이징,
여드름 등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물론,
최근 몇 년간 국내 뷰티 기업들이 폴란드에 진출해 의미 있는 성과를 보이는 등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MBF
그룹 S.A
는 New Connect
시장에 상장된 기업이자 나토 및 미연방정부 입찰 자격을 갖추고 있는 컨설팅 전문업체로,
폴란드를 비롯한 유럽 시장 내 의료,
식품,
화학 제품,
소비재 등을 직접 유통하고 있다.
향후 MBF
그룹 S.A
는 이번 협약을 통해 모다모다의 폴란드 및 유럽 시장 진출과 함께 유통 채널 다각화 및 판로 확대를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모다모다는 세계 최초 ‘
폴리페놀’
이라는 성분을 사용한 자연 갈변 샴푸 포뮬러를 개발하며,
국내에서 새치 샴푸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브랜드 런칭 2
년차에 최대 헤어 케어 시장인 미국은 물론 중국,
대만,
싱가포르,
동남아,
일본 등 세계 주요국에 진출해 K-
뷰티를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해에는 브라질 주정부와의 업무 협약 등 남미 시장은 물론,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도 마련했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
모다모다는 이미 전세계 5
개 국에 진출해 있으며,
이중에서도 최근 중국 및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괄목할만한 세일즈 성과를 냈다”
며 “
향후 중남미,
유럽 등 신규 시장으로 판로를 확대해 나가면서 진정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