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컨셉부터 출시 단계까지 전체 프로세스 최적 관리"
센트릭 소프트웨어, 서로 연동 가능한 완벽 맞춤형 솔루션 공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0-31 16:17:49]
[CMN]
리테일러와 제조업체의 성공적인 시장 출시와 가치 창출을 지원하는 센트릭 소프트웨어가 제품 컨셉부터 출시 단계의 전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기 위한 완벽한 맞춤형 솔루션을 발표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이번에 새롭게 브랜드 포지셔닝을 하면서 일부 솔루션의 이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글로벌 PLM(
제품 수명주기 관리)
솔루션 서비스 기업이다.
패션,
아웃도어,
럭셔리,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가전제품 등 소비재,
리테일 분야의 기업들이 기획,
디자인,
제품 개발,
소싱,
구매,
제조,
가격 책정,
할당,
판매 및 보충 단계에서 전략적 운영으로 디지털 전환 목표를 달성하여,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오랜 기간에 걸친 전략적 비전과 R&D
개발의 노력으로 업계 최고의 기술력과 우수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PLM
플랫폼과 소비재 제품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군을 선보이며 도약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군의 확장을 통해 센트릭은 지속가능성 및 규정 준수 목표를 해결하는 동시에 AI
기반 디지털 기술을 통해 업계 최고의 소비자 중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업계 전문가와 센트릭을 사용중인 고객사들은 솔루션에 대해 “
매력적이다”, “
선구적이다”, “
업계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다”, “
완전히 독보적이다”
라고 평가하고 있다.
현재 약 800
개의 리테일러,
브랜드 및 제조업체의 13,000
개 브랜드에서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1.5
조 달러 규모에 달하는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으며 전체 고객의 약 33%
가 기존에 사용 중이던 레거시 솔루션에서 센트릭으로 전환해 사용하고 있다.
Centric PLM
™, Centric Planning
™, Centric Pricing
™, Centric Market Intelligence
™ 및 Centric Visual Boards
™ 등 모든 솔루션은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여러 제품군을 서로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 출시 전체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혁신 기술은 시장 중심으로 개발되었으며,
다른 솔루션과 쉽게 연동이 가능하며,
수천 가지의 다양한 작업 방식으로 맞춤 구성이 가능하도록 하는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기본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기존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방식과는 다른 접근 방식을 따르고 있다.
모든 솔루션은 바로 적용이 가능하며 빠르게 업그레이드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센트릭은 고유한 애자일 배포 방법론을 개발함으로써 가치 실현 속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최대 18%
의 매출 증가 △최대 15%
의 마진 증가 △최대 60%
의 할인 비용 절감 △최대 60%
까지 단축되는 시장 출시 시간 △최대 15%
의 총 소유비용 절감 △최대 30%
의 재고 감소 △최대 50%
향상되는 업무 효율성 등 혁신적인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CEO
인 크리스 그로브스(Chris Groves)
는 “
목표가 무엇이든 센트릭은 제품 컨셉부터 출시 단계까지의 전체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원활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실제 적용 가능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전략적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 강조했다.
또한 “
수많은 고객 파트너와 함께 완벽하게 연결된 솔루션 제품군을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오늘날 시장은 물론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수많은 어려움에도 많은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돕겠다”
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