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 고효능 비건 제품의 새 표준 제시”

비더스킨,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와디즈 펀딩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01 12:09: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저자극 클린 뷰티 브랜드 비더스킨에서 민감성 맞춤 기능성 신제품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의 정식 출시에 앞서 와디즈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하는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주름 케어에 특화되어 있다. 레티놀보다 더 순한 레티날 성분을 0.11% 함유하고 식물성 레티놀인 바쿠치올 성분을 2% 함유해 임상시험 결과 주름(-20.35%) 개선, 모공면적(-23.17%) 감소, 피부 치밀도(+26.69%) 개선의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세련된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와디즈를 통한 이번 펀딩은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을 사전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새로운 비건 뷰티 제품을 먼저 만나보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와디즈 펀딩은 18일까지 오픈 예정기간을 가지고 19일 오픈된다.

임언정 비더스킨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신제품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효능 비건 제품 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번 펀딩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혁신적인 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