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니, 구찌뷰티 미학 완벽하게 구현”
새 글로벌 앰버서더 하니 첫 콘텐츠…MZ에 차별적 고객 가치 제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29 11:24:50]
[CMN]
구찌뷰티에서 걸그룹 뉴진스의 ‘
하니’
가 출연한 SNS
콘텐츠를 잇따라 공개하면서 MZ
세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하니는 지난 3
월부터 구찌뷰티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구찌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LG
생활건강은 최근 패션매거진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와 하니가 협업한 구찌뷰티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콘텐츠는 ‘
하니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시간’
을 주제로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로 5
가지 화장법을 소개하는 ‘
뷰티 룩’
영상이다.
하니는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추거나 다이어리를 쓰는 등 고혹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유 분방한 일상을 보여준다.
하니와 진행한 인터뷰 콘텐츠 ‘
줌터뷰’
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에 게시됐다.
하니는 구찌뷰티와의 첫 번째 화보 촬영 소감과 함께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하니는 ‘
최애’
뷰티 제품으로 구찌뷰티의 ‘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500
오달리 레드’
를 꼽기도 했다.
LG
생활건강 관계자는 “
하니는 구찌뷰티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가 추구하는 세련된 미학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라면서 “
전세계 MZ
세대의 뮤즈가 된 하니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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