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X더보이즈 현재 ‘블레미샷 앰플’ 광고 공개
코리아나 화장품, ‘777 케어’ 강조해 제품 특징 부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30 11:11:41]
[CMN]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엔이 더보이즈 현재를 모델로 한 ‘
블레미샷 앰플’
영상 광고를 지난 16
일 선보였다.
블레미샷 앰플은 미백,
주름개선 2
중 기능성으로 2022
화해 어워드 1
위를 수상한 앰플엔 주력 제품이다.
지난 4
월 출시한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세트는 출시 2
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부문 판매랭킹 1
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더보이즈 현재의 깨끗한 이미지가 맑은 피부로 케어하는 블레미샷 앰플과 잘 어우러지도록 제작했다.
강력한 고농축 앰플의 중요성과 블레미샷 앰플 특유의 ‘777
케어’
를 강조했다. ‘777
케어’
란 블레미샷 앰플의 7
가지 유효성분, 7
일만의 변화, 7
건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뜻한다.
7
가지 성분은 멜라케어,
헥실레조시놀,
비타민C
유도체,
비타민 나무 열매추출물에 각질을 케어하는 LHA PHA
등이다.
특히 미백 기능성 성분인 ‘
나이아신아마이드’
가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
함유됐다.
7
일만의 변화는 일주일 사용 후 잡티나 주근깨 등 색소침착 면적이 완화됐다는 블레미샷 앰플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다. 7
건의 인체적용시험은 깊은 기미 수,
피부 안색(
명도,
균일도)
및 피부결과 각질 개선 등 총 7
건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는 의미다.
앰플엔 관계자는 “
이번 광고는 미백 기능성 제품 광고인 만큼,
맑고 환한 피부에 산뜻한 소년미까지 갖춘 현재와 잘 어울린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
앞으로도 앰플엔은 모델 현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