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역주행, 오오티디뷰티 별모양 패치 품절 대란

스트레이키즈, 라이즈 등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도 핫이슈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1 10:24: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OOTD beauty(오오티디뷰티)의 별모양 여드름 패치가 젠지(Gen-Z)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국내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최근, 여드름과 트러블을 가리기보다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방법으로 다양한 모양의 여드름 패치를 패셔너블하게 소화하는 젠지(Gen-Z)들이 늘어나고 있다. 게다가 패션 뷰티 매거진에서 여드름 패치를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피부 고민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20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5가지 파스텔톤 컬러의 귀여운 별모양 여드름 패치는 국내 아이돌과 커뮤니티에서 큰 바이럴로 주목받고 있는데 이 제품이 바로 오오티디뷰티의 스타 스팟패치이다.

오오티디뷰티의 스타 스팟패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로 피부 진정은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한국 제품으로, 해외 직구가 아닌 국내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이징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추혜인 오오티디뷰티 대표는 스타 스팟패치는 국내 유일의 별모양 패치로 미국 FDA 인증과 비건 인증까지 완료하여 제품력을 입증했으며, 이미 단독 상품으로 월 10만 개씩 수출되고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3000만 팬덤을 가진 스트레이키즈, 뉴진스, 라이즈 등이 사용하는 아이돌 별패치로 국내 SNS, 틱톡, 커뮤니티 등에서 오가닉 바이럴이 되어 주문 급증과 품절까지 이어져 매우 놀랐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오티디뷰티는 미국을 비롯한 유럽, 동남아 시장까지 25개국에 수출되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는 이미 K뷰티로서 입지를 굳히며, 런칭 1년 만에 ‘2023 무역의 날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적극적인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틱톡, 숏폼 등 SNS 바이럴이 확산되며 해외는 물론 국내 소비자 공략에도 성공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