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KCON 행사서 미국 시장 인지도 제고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참가기업 선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29 08:51:25]
[CMN]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
대표 황광석)
이 7
월 26
일부터 28
일까지 3
일간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CJ E&M
이 주관하는 KCON
행사는 다채로운 한류 문화 콘텐츠를 미국 시장에 알리기 위한 행사로 뷰티,
패션,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기업들이 참가했다.
맥스클리닉은 50
개의 우수 기업만이 참가할 수 있는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에 선정되어 미국 현지의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 제품 홍보와 판촉전을 진행해 성공적인 해외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참관객들은 맥스클리닉의 행사 부스에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
오일폼 7
종’
과 ‘
멜라토닌 크림라인’
의 제품 체험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경험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KCON LA 2024
에 참가해 K
콘텐츠와 K
뷰티를 사랑하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뜻 깊다”
며 “
이번 행사를 계기로 K-
뷰티의 우수성을 전달하고 미국 시장에서 맥스클리닉의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맥스클리닉의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많은 고객들의 호응으로 아마존 클렌징 카테고리 베스트 셀러 TOP10
안에 드는 우수한 성과를 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쾌조의 시작을 알렸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