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는 3세대 레티날 성분이 5배 강화된 포뮬러가 함유된 고기능성 괄사 아이크림 ‘씨케이디 레티날 5X 괄사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씨케이디 레티날 5X 괄사 아이크림’은 고함량의 레티날뿐만 아니라 글루타치온, 연어샷(PDRN) 등 스페셜 케어 성분이 배합된 포뮬러가 주름, 탄력, 다크서클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눈가 전용 스틸 재질 괄사를 통해 세밀하게 마사지하며 바를 수 있어 고함량의 영양성분을 자극없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다 섬세한 눈가전용 괄사로 눈가 관리는 물론 얼굴 전체의 8각존 관리까지 활용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미간부위의 11자 주름, 깊은 팔자 주름, 이마 주름 리프팅 개선, 입꼬리 부위 타이트닝 등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주름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 신세계홈쇼핑에서 레티날 5X 괄사 론칭 방송을 마련했다. CKD 레티날 5X 괄사 아이크림 신제품을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파격 구성과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종근당건강이 명실상부 괄사 뷰티 제품의 명가로 자리잡은 만큼, 최고의 기능성을 갖춘 아이크림을 이번에 신규로 출시하게 됐다”라면서 “눈가 외 얼굴 전체 잔주름에도 두루 활용이 가능해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얼굴의 미세 주름 관리를 이제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