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속부터 건강한 피부’ 추석 선물로 준비

에센셜 모이스처 듀오 키트 출시, 고급진 보자기 포장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04 10:06: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에센셜 모이스처 듀오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키트는 수선화의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담은 △에센셜 모이스처 로션(110ml) △에센셜 모이스처 밀크(110ml) △일루미너스 벨벳(10ml)으로 구성됐다.

파뮤의 에센셜 모이스처 라인은 새로운 얼리 안티에이징(New Early Anti-aging)을 위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리바이탈라이징(피부 회복), 브라이트닝(색소침착 피부톤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수분·보습력이 뛰어난 플라워 성분과 주름·미백 기능 성분 등의 시너지로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일루미너스 벨벳은 수선화 워터와 동백나무씨 오일의 이상적인 비율로 만들어진 수분-벨벳 세럼으로 촘촘한 입자가 부드럽게 스며들어 속 건조를 잡아주며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파뮤 관계자는 “피부 타입과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천연성분의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속부터 건강한 피부’를 선물한다는 컨셉으로 선물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석을 맞아 정성껏 준비한 선물세트를 화이트 보자기로 포장하고 전통 노리개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며 “파뮤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