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뷰티, NEW 스파이크 발렌티노 출시

고-쿠션 글로우 더 골드 에디션도 새롭게 선보여

마스터 기자 [기사입력 : 2024-09-06 10:57: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탈리아 로마의 헤리티지를 담은 쿠뛰르 뷰티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가 립스틱 신제품 ‘스파이크 발렌티노(Spike Valentino)’를 출시한다. 발렌티노의 상징적인 스터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버터리 매트 텍스처의 1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락스터드 스파이크 백(Rockstud Spike Bag)’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브랜드의 유산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외관을 장식하는 알루미늄 소재의 132개 골드빛 메탈릭 스터드는 자유롭고 강인한 펑크 정신과 쿠튀르 브랜드만의 장인 정신을 상징하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이 제품은 단순한 립스틱을 넘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소장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존재만으로도 일상을 일깨워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파이크 발렌티노’는 크리미한 버터리 매트 텍스처가 특징으로, 바르는 순간 녹아들 듯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입술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하게 표현한다. 또한 고함량 피그먼트를 함유해 한 번의 발림으로 선명한 컬러로 표현되며, 지속력 또한 우수하다.

컬러는 섬세한 누드 컬러부터 강렬한 레드, 생기 있는 핑크와 코랄까지 13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이 중 100R 스탠드 아웃 인 누드(Stand out in Nude)와 415R 본 투 비 엑스트라(Born to be Extra)가 대표 컬러이다.

또한, 발렌티노 뷰티는 이번 가을을 맞아 신제품 ‘고-쿠션 글로우 더 골드 에디션’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은 발렌티노 뷰티의 대표 제품인 ‘고-쿠션 글로우’의 골드 에디션으로, 로마의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골드 컬러의 케이스로 출시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