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이소이가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성수동에서 ‘수분에 취하다 <장수진 수분포차>’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장수진 수분포차는 아이소이의 수분 베스트셀러 장수진 수분크림을 메인으로, 건조한 일상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마련한 브랜드 팝업스토어다. 장수진 수분크림의 수분력을 형상화한 게임은 물론 다양한 포토존, 굿즈를 통해 수분에 흠뻑 취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먼저 ‘장수진 수분포차’에서는 주인공인 장수진 수분크림을 알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수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분투어 이벤트는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으로 구성된다. 일상의 스트레스는 날리고 특별한 굿즈와 선물로 수분력을 가득 충전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수분투어 이벤트를 마치고 나면 장수진 수분포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장수진 파우치 키링’ 굿즈가 제공된다. 동시에 대형 수조에서 경품을 건지는 수분캡슐 갓챠(선물뽑기) 시간도 갖는다.
또한 수분에 퐁당 빠진 듯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메인 포토존 ‘장수진 수중포차’와 수분에 둘러싸인 듯한 느낌의 편안함을 선사할 ‘물방울 그네’, 수분에 흠뻑 취한 모습을 표현해 줄 ‘굴곡 굴곡 거울’까지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재미를 더한다.
한편, 이번 팝업의 메인 제품인 장수진 수분크림은 장벽, 수분, 진정에 탁월한 아이소이 대표 수분케어 제품이다. 5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깊이 수분을 전해주고, 티트리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장벽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