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솔루션 ‘에센허브’

윤광 피부 위한 ‘레몬 딜 밀크 앰플&멜팅 버터크림’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11 11:21: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미코스메틱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가을 시즌을 맞아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 윤광 피부를 위한 ‘레몬 딜 밀크 앰플’과 ‘레몬 딜 멜팅 버터크림’ 2종을 출시했다.

에센허브는 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솔루션,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민감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티트리, 호호바 등 강한 생명력과 에너지를 지닌 허브를 원재료로 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과 ‘레몬 딜 멜팅 버터크림’은 가을철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를 위한 2STEP 보습 솔루션으로, 윤광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업이다.

먼저 레몬 딜 밀크 앰플은 토너부터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고농축의 ‘속.촉.윤.광’ 앰플이다. 생기 가득 레몬 딜 성분과 Deep CONT 공법이 적용된 레몬 비니거가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며, 피부 친화적인 고함량의 올리브 스쿠알란 성분이 집중적으로 속보습을 케어해 준다.

레몬 딜 멜팅 버터크림은 바르는 순간 버터처럼 멜팅돼 24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하루 한 겹 보습 결 크림’이다. 찐하게 농축시킨 버터 제형 크림이 하루 종일 보습감을 선사하며, 푸석하고 거친 피부 결을 케어해 주는 특허성분이 함유돼 있어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에센허브는 최상의 자연성분을 엄선,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통한 제품을 선보이는 자연주의 브랜드”라며 “레몬과 딜 성분을 중심으로 스킵 케어 루틴을 만들어 주는 앰플과 하루 한 겹 보습 결을 완성해주는 크림으로 가을철 피부 고민은 물론, 건강한 데일리 스킨케어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