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아트페어 2024 공모전, 500여 작품 심사

접수 기간 여름방학임에도 참가자 수‧작품 퀄리티 ‘성공적’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9-19 22:51: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달 8일 협회에서 ‘제18회 K-뷰티아트페어 2024’ 온라인 공모전 대회 심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 26개 단체 및 개인이 출전해 500여 작품을 출품했다. 메이크업(속눈썹), 헤어, 네일, 피부(반영구) 등 직종별 그랑프리와 대상 수상자를 선정, 결과를 각 단체별로 전달했다.

한메직협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북으로는 파주, 남으로는 거제에 이르기까지 전국에서 출전했으며, 접수 기간(7월 22일~8월 24일)이 여름 방학 중이어서 중‧고등학교‧대학교가 출전하지 않은 점을 감안하면 참가자 수와 출품 종목 수 면에서 성공적인 공모전이었다. 작품의 퀄리티 또한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다.

그랑프리 수상자는 메이크업 직종에서 F2MG뷰티아카데미 소속 변예닮, 시네마뷰아카데미김포점 소속 장은수, IBR뷰티아카데미광명점 소속 유리우, 헤어 직종에서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구미점 소속 김아람, 리본뷰티아카데미 소속 박민서, BTS뷰티아카데미 소속 유가현, 시네마뷰티아카데미부천점 소속 김동국, 네일 직종에서 MBC뷰티아카데미안산점 소속 김시연, 피부 직종에서 시네마뷰티아카데미주안점 소속 유승애 등이 영광을 거머쥐었다.

이날 심사를 위해 주말인데다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참여한 심사위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마친 안미려 회장은 심사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단체장과 참가자에게 감사드린다. 협회는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와 신속한 결과, 시상품 전달 등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매년 상하반기 2회의 공모전 개최를 통해 참가자들이 저마다의 실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