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리더스코스메틱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꺼내 쓰는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의 꺼내 쓰는 마스크는 진정, 미백, 탄력 등 피부 고민별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3종으로 구성됐다. 꺼내 쓰는 마스크 3종의 원단은 생분해&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100% 목화씨 추출 섬유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총 14매가 들어있어 장당 36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당근 비타 생기 마스크’는 제주 당근과 멀티 비타민 복합 성분이 피부에 맑은 생기를 부여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칙칙한 안색을 환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상품성이 떨어지는 못난이 당근을 업사이클링해 지속 가능한 환경 보전에 힘을 보탰다.
‘어성초 수분 진정 마스크’는 제주 어성초와 시카 6종 리포좀 복합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고중저 분자의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부여한다.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마스크’는 식물에서 찾은 레티놀 성분인 록샘파이어추출물과 비타민나무추출물이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고, 300Da(달톤) 저분자 콜라겐과 펩타이드 6종 복합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잘파세대에게 접근성 높은 다이소 채널을 통해 마스크팩 명가 리더스코스메틱의 꺼내 쓰는 마스크팩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공감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의 입지를 다져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