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드라이샴푸 ‘바디스트’와 콜라보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 한정판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10-12 21:46: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는 드라이샴푸 전문 브랜드 ‘바티스트’와 만나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 한정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한정 에디션은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의 파우더블루 제품과 바티스트의 ‘드라이샴푸 오리지널 50ml’로 구성됐다.

보다나 관계자는 “얇은 모, 지성 두피, 특히 땀으로 인한 부스스함, 처짐 등으로 헤어 뿌리에 볼륨이 없어 고민하는 이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드라이샴푸 전문 브랜드 ‘바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두피와 모발의 유분기를 잡아줘 머리를 보송보송하게 해주는 드라이샴푸의 특성을 활용, 드라이샴푸 후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로 스타일링을 하면 무너짐 없이 헤어 볼륨의 지속시간까지 연장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보다나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는 97개의 에어홀에서 나오는 바람이 열판 케이스의 과열을 방지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에어홀을 통해 나오는 바람으로 열을 식혀 볼륨 고정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7월 첫 출시 후 인기를 끌고 있다.

함께 증정되는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오리지널은 쌀 전분 가루를 미세한 스프레이로 분사해 머리의 유분기를 잡아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모발 볼륨과 텍스처를 섬세하게 연출해준다.

보다나 X 바티스트 한정 에디션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에서 구입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