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은 물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시카 B5 라인’을 출시했다.
원씽 시카 B5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5가지 시카 성분인 △어린 병풀잎 △병풀 뿌리 △병풀 단백질 △병풀 세라마이드 △3-TECA를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비타민 B5가 풍부한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영양 보충 및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며,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원씽 시카 B5 라인은 스킨케어 단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결 정돈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토너’ △피부에 영양감을 전달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크림’ △피부 집중 케어를 위한 ‘마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토너와 세럼,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후 피부 장벽 개선, 피부 진정, 열감 진정, 피부결 개선 등에 대한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마스크 제품은 얇고 부드러운 비건 시트에 촉촉한 앰풀이 더해져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산림인증제도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