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구달, NEW 먼작귀 콜라보 에디션 출시

수분 충전부터 영양 케어까지 책임지는 홈케어 필수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12 08:44: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먼작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신규 에디션을 11월 새롭게 출시한다.

‘먼작귀’는 먼가 작고 귀여운 녀석들(치이카와)의 스토리를 담은 ‘나가노’ 작가의 인기 캐릭터다.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최근 MZ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구달의 ‘청귤 비타C 라인’, ‘어성초 선 라인’과 콜라보를 진행해 큰 화제를 이끌었다.

이번 구달X먼작귀 한정판 신규 에디션은 구달의 스테디셀러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과 ‘비건 라이스 밀크 팩 클렌저’로 구성되었다. 수분 진정부터 영양 케어까지 가능한 구달의 홈케어 필수템들로, 특히 건조함에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는 가을·겨울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은 구달의 독자적인 ‘아이스 어성초 추출물’을 통해 수분 가득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11가지 복합 히알루론산이 피부 가득히 수분을 가득 채워주며, ‘판테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이번 먼작귀 에디션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은 튜브형으로 출시되어 편리함을 더했을 뿐 아니라, 먼작귀 거울 키링과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비건 라이스 밀크 팩 클렌저는 영양팩과 클렌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찰기 가득 쫀득한 제형으로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세안 후에는 마치 영양 팩을 한 듯 촉촉 매끈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본품 1+1에 먼작귀 거울 키링까지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획 세트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8월 구달X먼작귀 에디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콜라보 기획세트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11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