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비건 바이오 화장품 ‘인시스5’ 라인 출시

인트론바이오와 7년 공동연구로 탄생한 안티에이징 성분 함유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19 16:16: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브랜드의 트렌드를 선두하는 헉슬리(Huxley)에서 새로운 세대의 안티에이징 솔루션, ‘인시스5(iN-SIS5)’ 라인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기존의 ‘위대한 것은 모두 위험한 곳으로부터 시작된다’라는 브랜드 메시지에, 자연과 과학의 기술을 접목시킨 ‘iATROCHEMISTRY(아이에트로케미스트리)’ 철학이 더해져 보다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신념으로 헉슬리의 새로운 챕터(Natural Bio-Anti aging)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그 첫 걸음인 ‘인시스5(iN-SIS5)’ 성분의 개발을 통해 ‘독성 없는 안티에이징’을 제시하며, 이는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해법이 될 것으로 기대, 헉슬리의 또 다른 행보가 기대되는 제품이다.

‘인시스5(iN-SIS5)’는 지난해 국제 화장품 성분(ICID) 및 국내 화장품 성분으로 신규 등록되었으며, 보툴리늄 신경독소와 비슷한 원리로 작용할 수 있는 신규 특허 소재이다.

인트론바이오와 헉슬리 스킨과학연구소의 공동연구 끝에 완성시킨 특허성분(특허등록번호: 102713600) ‘인시스5(iN-SIS5)’는 모공보다 작은 360달톤 크기의 자연계 폴리페놀 유도체로, 기존 유사 기능 원료 대비 40%의 크기로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안전한 성분이다. 이처럼 혁신적 효능의 안티에이징 신소재를 코스맥스, 마이크로니들 전문기업 더마젝과의 협업으로 앰플, 크림, 니들패치 등 총 3종 스킨케어 라인에 접목해 선보이게 된 것.

고기능성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인시스5(iN-SIS5)’ 라인은 노화의 주요 6대 시그널인 주름, 탄력, 피부결, 리프팅, 모공, 보습을 복합적으로 케어 해 밀도 높은 피부 결과 피부 속 탄력 코어를 강화해준다.

한편, 헉슬리는 ‘인시스5(iN-SIS5)’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29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