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유니베라가 뷰티 브랜드 보타니티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임뮨, 아임업의 구매 편의성과 쇼핑몰의 UX 및 UI를 개선한 쇼핑몰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25일부터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베라몰은 보타니티, 아임뮨, 아임업의 공식 온라인 판매 쇼핑몰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헬스&뷰티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 내용은 쇼핑의 목적에 맞게 메뉴와 카테고리별 구조를 간편하게 설계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브랜드 및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카카오톡 계정 기반의 비즈니스 솔루션 ‘카카오싱크(Kakao Sync)’ 서비스를 도입, 클릭 한번으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동시에 완료되는 SNS 연동 가입 플로우를 구축하여 고객과 더욱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원가입 즉시 첫 구매관 전용 50% 할인 쿠폰 및 다양한 쿠폰과 상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하여 메이커스와 GS SHOP에서 인기 몰이 중인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 단독 기획전을 운영한다.
쇼핑몰 관계자는 “가입하고 로그인만 해도 즉시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은 물론이고 세럼 2종 미니어처 키트, 플라본 마스크팩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읽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보다 건강한 뷰티&헬스’ 플랫폼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얼 프로모션은 12월 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