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요아정’과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아토 크림 샘플키트 선착순 증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25 10:15: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요거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요아정(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과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민감 크림의 정석’ 일리윤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요아정 등 두 정석 브랜드의 만남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뷰티와 식품업계의 이색 콜라보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콜라보 프로모션으로 요아정은 ‘일리윤과 달달 망고초코쉘! 요아정X일리윤 세트’ 메뉴를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망고초코쉘’ 토핑이 더해져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상큼한 맛을 배가시켰으며, 치즈큐브와 현미크런치를 조합해 맛보는 재미가 느껴지도록 메뉴를 개발했다. 본 메뉴 구입 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과 크꾸(크림 꾸미기) 스티커를 포함한 샘플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일리윤은 네이버, 올리브영, 카카오톡, 지마켓에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비롯 일리윤의 베스트 보습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민감피부 케어의 정석답게 민감 건조한 피부를 보습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더마랩의 40여 년 민감피부 연구 성과를 담아냈으며, 피부 장벽강화를 위해 개발한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까다로운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비건인증을 받았다.

일리윤 담당자는 “뷰티와 식품의 이종 업계 콜라보로 새로운 고객층을 만나고, 두 정석의 만남이라는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