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쓰리코리아, 헤어케어브랜드 ‘휴케어너리싱’ 출시

비건(Vegan)·피타(PeTA)·할랄(HALAL) 인증, 자연 친화 브랜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2-14 11:46: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헤어미용 전문 토털 브랜드 넘버쓰리(대표 김병권)가 새로운 헤어 케어 제품 ‘휴케어너리싱(HUE CARE NOURISHING)’ 시리즈를 선보였다.

휴케어(HUE CARE)는 넘버쓰리가 내놓은 비건·할랄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연 친화적이며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한다. 이번에 출시한 ‘휴케어너리싱’은 고침투 기능성 아미노산이 손상된 모발을 촉진, 보수하여 모발 내부의 수분 유지력을 대폭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큐티클을 코팅함으로써 아름답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헤어 염색 후 예민해진 모발의 퇴색을 늦춰 오랫동안 아름다운 헤어 컬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휴케어너리싱’은 샴푸, 트리트먼트 등 총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휴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식물성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순한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클렌징하면서 필수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아울러, 헤어 컬러의 퇴색 억제와 머리 본래의 건강에 주목한 데미지 케어가 특징이다.

휴케어너리싱 샴푸는 이온 콤플렉스를 조절해 트리트먼트가 잘 작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며, 휴케어너리싱 트리트먼트는 양이온 계면 활성제의 조합과 저온 유화로 만든 크림으로 헤어의 질감과 정리를 연출한다.

넘버쓰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휴케어너리싱 시리즈는 기존 펌이나 염색 등 각종 화학 시술로 인해 지치고 손상된 모발과 두피 데미지 케어에 탁월해 일본 현지 미용관계자로부터 찬사를 받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