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025년 석‧박사 신년회 개최
신입생 환영회 병행 … 조윤오‧하성기 박사 서울벤처뷰티인상 수상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2-14 오후 2:58:33]

[CMN]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는 지난달 14일 오전 11시 서울시 강남구 소재 보코서울강남에서 ‘2025년 뷰티산업학 석‧박사 신년회 및 신입생 환영회’를 개최했다.
윤천성 교수는 신년사에서 “올해는 을사년으로 을(乙)은 푸른색을, 사(巳)는 뱀을 의미한다, ‘을’은 푸른색을 상징하지만 오행에서는 나무(木)를 의미하기도 해서 자연의 생명력과 성장, 조화로움과 새로움을 의미한다. ‘사’의 뱀은 다시 태어나는 불사의 존재로, 지반의 재물을 지켜주는 업신의 역을 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2025년은 새로운 변화 속에 유연한 사고와 지혜로 안전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조윤오 동문회장은 축사에서 “동문회는 여러분의 앞길이 순탄하길 바라며, 동문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동문 및 재학생 여러분과 함께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이날 축하 공연은 팝페라 그룹 ‘Amoroso’가 맡았다. 이어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뷰티산업학 학술세미나 및 활동사항이 담긴 동영상이 상영됐다.
제9회 서울벤처뷰티인상은 조윤오 박사와 하성기 박사가 받았다. 또한 송은나, 이미정, 이정옥, 최호진 박사가 박사학위 패를, 박효진, 이분희 석사가 석사학위 패를 받았다.
졸업생을 대표해 이정옥 박사는 학위 취득 과정 에피소드를 밝혔으며, 지도 교수인 윤천성 교수와 과대표인 최호진 박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