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헉슬리(Huxley)가 지난 15일(토)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 ‘강주은의 굿라이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본 방송에서 헉슬리는 ‘강주은의 굿라이프 PICK’으로 선정된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바이오시스’ 3종을 특별기획 세트로 구성해 최대 50% 할인과 증정 혜택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 시간 동안 약 4만명의 시청 인원을 기록하며 목표 매출 완판을 달성했으며, 이에 힘입어 18일(화) 오후 6시에 2차 완판 앵콜 라이브 커머스를 추가로 진행했다.
헉슬리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바이오시스’ 라인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어 2차 앵콜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헉슬리의 우수한 제품 경험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헉슬리 ‘바이오시스 라인’은 모공과 탄력 개선에 초점을 맞춘 비건 안티에이징 케어 루틴으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 줄 앰플, 크림, 패치의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