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올영 입점

AI 필터 씌운 듯 결점 커버, 차별화된 블러링 효과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3-14 오전 11:55:2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이지철, 안병준)의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이 3월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티르티르는 글로벌 최대 유통 채널인 아마존 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에 등극하며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마스크 핏 레드 쿠션’으로 이미 해외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 신제품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은 그 인기를 바탕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은 첫 터치 그대로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블러링 커버 효과를 제공하는 세미매트 쿠션으로, 티르티르만의 독자적인 공법으로 탄생한 미세 입자를 통해 마치 AI 필터를 씌운 것처럼 피부의 결점을 정밀하고 촘촘하게 커버해 준다. 또한, 피부 유사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가 파우더를 피부에 레이어링하듯 밀착시켜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반전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올리브영을 통해 신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15가지 다양한 쉐이드 중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티르티르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글로벌 인기를 이어,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티르티르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프리미엄 제품력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티르티르는 3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특별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