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토리든은 지난 2일 경기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83만 인기 크리에이터 해쭈, 그리고 해쭈의 구독자 300명이 함께한 ‘DIVE IN 해쭈런’ 오프라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토리든X해쭈의 콜라보를 통해 진행한 ‘DIVE IN 해쭈런’은 건강한 피부 케어는 물론 몸과 마인드까지 긍정 에너지로 충전시켜주는 3km 마라톤과 팬밋업이 결합된 행사다.
해쭈가 선택한 토리든 다이브인수분 듀오 2종(다이브인 수딩크림, 다이브인 모이스처 선크림)과 신제품 선케어 3종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제품 체험존과 크리에이터 ‘해쭈’와 연관된 2개의 부스, 그리고 ‘해쭈’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마라톤 후에는 구독자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단체 퀴즈, 럭키드로우, 개별 포토타임 등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 기간 동안에 약 7700여명이 신청해 25: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행사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토리든 브랜드 담당자는 “해쭈님과 구독자간의 진정성 있는 관계에 깊이 공감하며 그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의미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독자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해쭈님과 건강한 피부를 통해 일상의 긍정까지 연결하는 토리든이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났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