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뷰티랜드, 2025 제4회 크레이지데이 개최

고주파 미용기기 ‘크레이지 015’ 발표 … 참석자 호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4-03 오후 6:47: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라라뷰티랜드 고명재 대표
[CMN 심재영 기자] 라라뷰티랜드(대표 고명재)는 지난 1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서울보험공사 본사 2층 대형강당에서 ‘2025 제4회 크레이지데이’를 개최했다.

전국에서 모인 피부미용실 원장 및 에스테틱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새로 나온 고주파 미용기기 ‘크레이지 015’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크레이지 015는 고 대표와 피부미용 전문가들이 공동 개발한 고주파 미용기기다. 모노폴라와 바이폴라 두 가지 방식으로 작동되며 피부과 병원에 납품되는 고주파 기기를 에스테틱숍 전용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특히 마취크림이나 냉각제를 사용하지 않고 리프팅 및 타이트닝 시술이 가능하며 기기 하나로 두피 관리에서부터 페이스 관리와 바디 관리까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날 행사는 퍼머컬처리스트 김경준 강사의 ‘제철풀숲 체험’, 코즈미코코리아 김채은 대표의 ‘두피 리프팅의 중요성’, 이용택 강사의 ‘리프팅에 대한 이해와 CS 롤플래잉’, 오미선 강사의 ‘크레이지 015 4D 윤곽케어 시연’, 특별 게스트 복고아재의 ‘복고댄스로 기분 업’ 순으로 진행됐다.
코즈미코코리아 김채은 대표
‘농부가 된 패션디자이너’라고 본인을 소개한 김경준 강사는 26년차 패션디자이너이자 농업 콘텐츠 관련 업무를 하고 있으며, 지난해 ‘퍼머컬처하다’라는 제목의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 김경준 강사는 참석자들에게 자신이 직접 키운 애기똥풀 화분을 나눠주고, 풀잎을 이용해 자신만의 숲을 표현해보는 체험을 해보도록 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코즈미코코리아 김채은 대표는 “두피 관리 분야는 향후 유망 분야로 떠오르고 있으며, 크레이지 015 기기와 코즈미코코리아의 두피 관리 프로그램이 결합돼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이어서 이용택 강사는 ‘리프팅의 중요성’을 설명했고, 오미선 강사는 크레이지 015를 이용한 4D 윤곽케어를 시연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라뷰티랜드 고명재 대표는 “라라뷰티랜드는 하나의 점이 모여 큰 원을 이룬다는 이념으로 뷰티 전문가들에게 기술 세미나와 인문학, 문화, 예술을 융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026년 한중미용대회를 준비 중이며, 국제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기반을 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익한 자리를 만들어 뷰티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