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는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신규 라인인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을 지난달 네이버 공식몰을 통해 출시했다.
세타필®의 78년 피부과학 노하우가 담긴 이번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은 미세먼지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일시적인 붉은기를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자극받은 민감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피부가 고요하게 가라앉은 듯한 안정된 상태로 회복시키는 효과를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세타필® 피부 고요’라는 별칭으로 각인되고 있다.
세타필®은 2023년 출시한 ‘수딩 폼 워시’에 이어 이번에 스킨케어 토너, 세럼, 크림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전 단계에 걸친 체계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했다.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의 모든 제품은 핵심 성분인 ‘시카’를 기반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알라토인, 펜타비틴 성분이 각 제품별 제형과 기능에 맞게 적절히 배합돼 있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11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민감성 피부 자극 0.00% 테스트와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인 붉은기 완화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저자극 포뮬라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재혁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는 “새롭게 출시한 세타필®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은 민감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고자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 효과를 동시에 구현한 제품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