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김도훈’ 아이레시피 첫 앰버서더 발탁

선진뷰티사이언스, 시카 PDRN으로 클린뷰티 2.0 본격 시동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4-16 오후 6:24: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선진뷰티사이언스는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순도 99% 저분자량 비건 PDRN이 함유된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라이징 스타 김도훈 배우를 선정했다고 16일(오늘) 밝혔다.

김도훈 배우는 OTT, 디지털 미디어에서 드라마와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올해 가장 주목되는 라이징 스타이다. 아이레시피는 김도훈 배우의 다양한 반전매력은 물론 올해 뷰티 트렌드 키워드인 ‘무해력’에 부합되어 브랜드와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아이레시피는 이번 앰버서더 선정을 통해 신제품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라인’의 주목도 제고와 더불어 기존 라인업과 브랜드 전체의 매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김도훈 배우와 함께 전개하는 캠페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친밀도를 높이고, 다양한 접점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토너 패드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세럼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고 순도 99% 저분자량 비건 PDRN이 피부 흔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라인은 슬로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김도훈 배우 특유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일치해 앰버서더로 전격 발탁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레시피는 공식몰에서 선론칭 기획전을 포함한 온라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5월부터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