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셀바이오휴먼텍은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유브이셀 슈퍼콜라겐 리프팅 마스크’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유브이셀 슈퍼콜라겐 리프팅 마스크’는 마스크팩 시트 소재 전문 기업인 셀바이오휴먼텍이 새롭게 기획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 수용성 하이드로겔을 적용시켜 피부 영양 흡수력을 높인 리프팅 마스크다. 이 제품은 ‘청담 에스테틱 20여년 노하우를 담은 아이스 압박 밴드 관리 원리를 그대로 담아 탄생’이라는 슬로건으로 GS홈쇼핑에서 단독 판매돼 지난 3월 31일 방송 3회만에 완판됐다.
셀바이오휴먼텍은 ‘완판 신화’에 따른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유브이셀 슈퍼콜라겐 리프팅 마스크’의 추가 생산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GS홈쇼핑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이사는 “소비자 니즈와 화장품 성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슈퍼 콜라겐 및 각종 고가의 앰플 성분 등을 함유한 유브이셀 슈퍼콜라겐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했다”라며 “이 제품은 독자적인 원단을 접목해 타사 유사 제품과 확연한 차별점을 뒀다. 이는 국내 유명 피부관리숍과의 협업을 통해 뛰어난 압박 리프팅 및 보습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