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2025 BOTTLE RE:PLAY(보틀 리플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22년 동안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5월 17일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 5월 18일 ‘얼루어 그린 캠페인’으로 양일간 진행되었다.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은 러너 한 명이 참가할 때마다 한 그루의 나무를 기부하여 현대자동차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약 5천명이 함께했다.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얼루어 코리아가 주최하는 환경 문화 캠페인으로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이 함께 모이는 오프라인 환경 행사로 약 3천명이 참여했다.

이니스프리는 양일간의 행사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의 공병수거 과정과 의의를 알리고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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