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린 뷰티 '스킨그래머' 미국에서도 빛나다!

글로벌 클린 뷰티 열풍 힘입어 미국 월마트 온라인 입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9-15 15:55: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베이식스(대표이사 김 버나드 리)는 한국형 클린 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가 미국 최대 유통마트인 월마트(Walmart)의 온라인 스토어 월마트닷컴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미국 2위의 온라인 판매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월마트닷컴에 입점함에 따라 스킨그래머 관계자는 미국 온라인 시장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스킨그래머의 대표제품 3종인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슈퍼 굿 리페어 크림, 그리고 쉬즈곤 포어리스 차콜 캡슐 클렌저이다. 그 중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는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병풀추출물을 55% 함유해 피부 진정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스킨그래머 브랜드 관계자는 “미국은 최소한의 건강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클린 뷰티 화장품의 인기가 높은 시장”이라며, “이번 월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추가적인 유통 채널을 적극 개발 육성해 미국에서 K-클린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그래머는 미국 세포라의 클린 뷰티 기준인 ‘클린 앳 세포라’에 부합하는 검증된 유효 성분만을 사용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동물 실험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하는 ‘필(必)환경’ 실천 등 밀레니얼 세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