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247, '비디오몬스터'와 MOU 체결

회원사 대상 영상 마케팅 서비스 제공 기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6-30 16:00: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OS247 김진영 본부장(왼쪽)과 비디오몬스터 김경웅 B2B 사업팀장(오른쪽)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주)씨와이]
[CMN]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전문기업 씨와이(이하 CY, 대표 조영득)는 온라인 화장품 B2B 플랫폼 COS247이 지난 24일 온라인 영상 간편 제작 솔루션 제공기업 비디오몬스터(대표 전동혁)와 회원사 영상 제작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자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역량을 집중시켜 COS247 회원사들의 영상 제작 지원을 통한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협약 내용은 뷰티 관련 기업 대상 공동의 영업, 홍보활동 및 정보 공유 체계 구축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양사 서비스 세일링 코스메틱 분야 영상 마케팅 활성화 이커머스 분야 공동 지원을 통한 양사 간의 성장 등이다.

COS247과 비디오몬스터는 양사 회원사를 위한 영상 마케팅 및 온라인 화장품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7월중 론칭하는 셀러 연계 커머스 플랫폼 ‘Celeb247(셀럽247)’의 브랜드와 셀러를 위한 비디오몬스터의 영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COS247 김진영 본부장은 이번 비디오몬스터와의 협약을 통해 COS247 회원사는 브랜드 영상 제작은 물론, 커머스 진출 관련 영상 마케팅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디오몬스터 김경웅 팀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E커머스 분야, 특별히 화장품 산업 소상공인 및 셀러 사업자들에게 빠르고 합리적인 수준의 마케팅용 영상 제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OS247 브랜드 회원사들을 위한 ‘Celeb247(셀럽247)’은 브랜드와 셀럽 매칭을 지원하고, 셀럽만의 제품개발을 지원하는 B2B2C 기반의 서비스로, 7월중 론칭 예정이다. 현재 초기 출시 버전을 웹과 구글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