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247, 화장품 '브랜드 라이브 위크' 프로모션 진행
화장품 브랜드 50개사 대상 무료 라이브 커머스 지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0-13 17:03:43]
[CMN]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전문기업 씨와이(
이하 CY,
대표 조영득)
가 중소 화장품 브랜드의 판로개척과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10
월 13
일부터 약 한달간 ‘
셀럽247
브랜드 라이브 위크’
를 진행한다.
지난 9
월 출시한 ‘
셀럽247’
은 화장품 브랜드와 셀러를 매칭하는 뷰티 전문 앱 서비스로,
온라인 셀러로 활동이 가능한 ‘
커머스’
캠페인과 온라인 마케터 활동을 지원하는 ‘
체험단’, ‘
리그램’
캠페인을 운영한다.
회원들은 캠페인에 참여해 셀럽 포인트를 획득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중소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
셀럽247
브랜드 라이브 위크’
에서 셀럽247
은 자사 입점 화장품 브랜드 50
개사를 대상으로 무료 라이브 커머스를 지원한다.
△전문 쇼호스트 매칭 △스튜디오 지원을 비롯해 브랜드별 3
회 등 총100
회 이상의 라이브 커머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셀럽247
의 사전 마케팅과 브랜드 기획전 구성,
체험단 캠페인을 연계해 행사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
셀럽247
브랜드 라이브 위크’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셀럽247
앱 내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씨와이 허경애 매니저는 “
비용을 비롯한 여러 문제로 진행이 힘들었던 신규 및 중소 화장품 브랜드 대상 라이브 커머스 운영 지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가능한 강소 브랜드를 발굴할 것”
이라며 “
유통 및 마케팅 플랫폼의 다변화를 모색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사의 중요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는 앱 서비스로 성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셀럽247
은 회원을 위한 제품 개발 서비스도 함께 제공 중이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