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작', 쌀쌀한 바람부니 '베이스프렙' 매출 106%↑
촉촉한 수분베이스 성장세 … 10월~11월 두달간 매출 전년비 큰 폭 증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2-19 14:49:56]
[CMN]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 ‘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이하 베이스프렙)’
이 지난 10~11
월 두 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6%
신장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떠올랐다.
기초화장 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이 ‘
수분 크림’
이라면 ‘
수분 베이스’
는 피부 화장 첫 단계에서 수분을 공급해주고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수 제품이다.
연작의 베이스프렙은 지난 2019
년 첫 출시한 수분베이스 제품으로 화장 들뜸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촉촉하면서도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매출이 매년 2
배씩 증가하고 있다.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된 이달(12
월)
들어 베이스프렙의 매출은 더욱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이 제품은 연작의 부동의 베스트셀러 1
위 제품이던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제치고 판매 1
위에 올라 내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여기에 베이스프렙은 지난 10
월 이후부터 온라인 플랫폼 29CM
내 베이스&
프라이머 카테고리의 1~2
위 자리를 유지하며 ‘29CM 1
위 베이스’
타이틀을 거머쥐기도 했다.
겨울철에는 찬바람과 난방 등에 의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부각되기 쉬운데 이에 각질을 잠재워주고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베이스프렙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연작의 베이스프렙은 바르는 순간 물기가 터지며 촉촉하게 피부를 정돈하고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주는데,
실제로 고객들 사이에서 ‘
죽은 파데(
파운데이션)
도 살리는 제품’
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재구매율도 높아지고 있다.
베이스프렙은 피부에 얇고 섬세한 방어층을 만들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미세한 골드 펄이 함유돼 윤기 나고 반짝이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 피부임상연구기관을 통해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
베이스프렙 사용 후 메이크업 시 밀착력이 기존 대비 43%
증가한 것을 입증했다.
마치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화장이 밀착돼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연작은 베이스프렙의 인기에 힘입어 모임과 외출이 많은 12
월 한달 간 베이스프렙 구매 시 한정판 홀리데이 파우치를 증정하는 ‘
홀리데이 베이스프렙 기획세트’
를 판매한다.
전국 백화점 내 연작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
베이스프렙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내 대표 온라인몰인 티몰 글로벌에서도 베이스 카테고리 내 10
위권을 유지하는 등 빠른 속도로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면서 “
공격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스프렙을 제2
의 히어로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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